본문 바로가기

리뷰

부산 고래사어묵 우동 세븐일레븐 도시락 추천

300x250

날이 추워 점심 먹으러 나가기 귀찮을 때 몸 녹이기 좋은 간편식 추천드립니다.
세븐일레븐에 도시락 사러 갔다가 우연히 발견했는데 따뜻하게 먹기 좋을 거 같아서 집어왔습니다.

고래사어묵 어디서 들어봤는데 싶어서 검색해 보니 프리미엄 부산 어묵으로 유명한 거 같더라고요.
칼로리는 500kcal로 한 끼 식사라고 생각하면 그리 높은 거 같지는 않아요.

 

얼핏 보기에도 값싼 어묵이 아닌 통통한 어묵으로 가득 들어있어서 기대가 되더라고요.
칼칼하게 먹을 수 있게 고추와 고춧가루도 들어있으니 취향에 맞게 넣어 먹을 수 있습니다.
편의점 간편식이 다 이렇게 잘 나오는 건지 상당히 만족스러운 비주얼입니다.
우동도 아래층에 가득 들어있는데 양으로 보면 한 끼 식사로 든든할 거 같습니다.

 

방법도 너무 간단한데 우동면 위에 모든 재료를 넣고 물만 부어서 전자렌지에 돌려주면 됩니다.

 

국물은 특별히 맛있다 느껴지지 않았지만 무난무난한 우동국물입니다.
속이 따뜻해지는 게 피로가 풀리는 맛이에요.
우동면은 탱글탱글한 맛이 없고 시간에 맞게 돌렸는데 푹 익어서 퍼지는 맛이었습니다.

어묵은 너무 맛있었어요.
부산이 어묵으로 유명하고 다양한 업체가 있다고는 알고 있었는데 유명한 몇몇 곳 빼고는 관심이 없었어요.
고래사어묵을 이번에 처음 먹어봤는데 다른 제품도 궁금해질 정도로 맛있습니다.
가격만 따지고 봐도 충분히 사 먹을만한 고래사어묵 우동이지만 어묵탕 먹는다는 생각으로 한번 드셔보시길 바랍니다.

300x250